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하는질문

MORE
  • A/S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.

    헬시메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매일 사용하시는 제품 특성상 무상 A/S가 3-6개월이며(제품마다 상이) 본사 서비스 정책에 따릅니다.

    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고객센터 070-4209-5350으로 연락주시면 유상 A/S가 가능합니다.

    제품을 구입하시고 3개월이 지난 제품의 A/S 접수시에는 편도 배송비 3천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 

  • 환불절차를 알고 싶어요.

    제품의 반품으로 인한 환불의 경우 제품이 당사로 도착한 날부터 아래 조건하에 환불이 진행되시며, 부분 취소도 가능합니다.(조건 동일)

    카드 결제이신경우 승인취소가 제품 반품요청일로부터 5~10일정도 소요됩니다.
    휴대폰 결제는 제품 반품일로부터 3일 이내에 송금해드리며 접수시 연락을 드립니다.
    핸드폰 결제는 당월 주문건만 환불 가능하며 접수일로부터  5~10일 소요됩니다.

  •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배송기간이 얼마나 되나요?

    평일(월-금)기준 오후 4시전까지 입금확인된 건은 당일 출고되시며,

   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에 출고됩니다.

    배송기간은 통상적으로 1-3일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받아보신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초기 오배송일 경우에는 택배비는 헬시메이트에서 부담합니다.
    교환 및 반품시 왕복 6,000원 도서산간지역(제주도 포함)은 10,000원이 추가됩니다.

  •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070-4209-5350으로 먼저 접수를 해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    단순 변심의 사유로 교환 및 반품시 왕복배송비 6,000원을 부담해주셔야하며, 제품의 하자 및 오배송 건의 경우 배송비는 헬시메이트에서 부담합니다.

    반품접수 기간은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이며 해당 구입처로 접수하셔야 합니다.

    반품 및 교환시에는 반드시 헬시메이트와 계약이 된 로젠택배를 이용해주셔야 배송비 추가 비용의 부담이 없습니다.  

  •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결제는 헬시메이트의 제품 판매페이지로 가셔서

    장바구니에 담으시거나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신후

    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입금, 신용카드, 휴대폰 결제 중에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.

  • 회원가입을 하면 혜택이 있나요?

    헬시메이트 제품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안내받으실 수 있으며,

    적립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풍성한 혜택을 드립니다.

뉴스/이벤트

MORE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